• 타이틀
  • 대표전화
    개강일
ANC항공운항과 랭키닷컴 인증서



상담문의전화

 



제목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합격을 부르는 준비!
등록일 2019.06.25  17:58 조회수 4410

 
fjrigjwwe9r3B_TotalForm:s_content
fjrigjwwe9r1B_TotalForm:s_content
fjrigjwwe9r0B_TotalForm:s_content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합격을 부르는 준비!

올여름 무더위가 기승이다. 고 3수험생에게 더위는 마지막 학창 시절의 마지막 방학이자 입시를 마무리하는 가장 중요한 시기이다.

더위가 한풀 꺾이고 시원해지면 대입은 시작이 되고 추위가 기승을 부릴 때쯤 수능시험을 보게 된다. 12년 학창시절의 마지막 계절이 이렇게 흘러 성인의 길로 향한다.

성인으로 가는 첫 시험대 "대학입시"다들 각자의 꿈과 목표를 향해 뜨거운 여름을 더 뜨거운 열정을 갖고 준비를 한다.

항공 승무원을 꿈꾸는 수험생 들 또한 저마다 본인들이 희망하는 대학을 위해 준비하고 또 준비하며 여름을 이겨낸다.

여름방학 무엇을 준비하고 어떻게 마무리해야 합격을 할 수 있을까? 전국에 무수히 많은 승무원 학과 대학들이 있다. 이중 수험생들이 가장 선호하는 대학이라고 한다면 단연 인하공전과 한서대학교 일 것이다.

광주여대, 중부대학교, 극동대학교, 수원과학대, 연성대, 부천대, 한양여대, 대림대,경인여대 등등 많은 항공과 대학들이 생겨나고 위협을 한다 하지만 두 학교의 경쟁률은 꺾이지 않는 모양새이다.

2년제 항공과 4년제 항공관광학과 대표주자인 인하공전, 한서대학교 합격을 위해서는 어떻게 준비를 해야 할까? 매년 인하공전, 한서대학교에 압도적인 합격생 배출을 하고 있는 승무원학원 관계자를 찾았다.

= > 승무원이 되기 위해 고등학생 때부터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숫자는 얼마큼 되나?

전국적으로 고등학교 재학생의 숫자는 줄어든다고 나온다. 하지만 2010년 이후 매년 항공과 대학을 준비하는 수험생의 숫자는 늘어나고 있다. 경쟁률을 떠나 2019년도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수시 지원자를 보면 5천 명이 넘는 지원자가 몰린 것을 볼 수 있다. 올해도 작년만큼의 지원자가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 > 항공과 대학에 합격을 하기 위해서는 무엇을 준비해야 하나?

항공 승무원 학과 모집 요강을 살펴보면 수시, 정시 모두 면접 반영비율을 눈여겨볼 필요가 있다. 또한 숨겨져 있는 실질 면접 반영비율을 자세히 살펴보아야 한다. 실질적으로 스튜어디스학과 특성상 성적보다는 학생의 이미지, 마인드, 학급 생활 그리고 면접에 큰 점수 반영이 이루어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또한 학교마다 선호하는 인재상에는 차이가 있다.

우선 희망하는 학교가 어떠한 목표를 갖고 있는지, 승무원, 스튜어디스, 또는 관광, 여행사 쪽에 취업률은 어떠한지 교수진은 어떻게 이루어졌는지, 대학 시절 중 어떠한 교과목 위주에 수업을 하는지 부분에 대한 체크를 하여 면접을 준비하여야 한다. 또한 학교생활 내 동아리 활동 및 출결상황 등에 대한 정확한 관리도 필요하다.

= > 면접이 중요하다 하는데 면접 준비는 무엇을 말하는 건가?

항공 입시의 경우 실제 항공사에서 보는 스튜어디스 채용과 상당히 유사한 형태로 진행이 된다. 서류가 학교생활기록부가 대체되며 항공사 1차 실무면접 과정이 대학에서 보는 입시 면접이라 보면 맞을 것이다. 항공사에서 진행되는 1차 실무면접 이 경우 짧은 시간에 지원자에게 많은 것을 요구하고 있다.

자세, 표정, 말투, 임기응변, 마인드 등등을 짧은 질문과 답변하는 시간 내에 이루어진다. 대학입시 면접의 경우도 동일하다. 그러므로 대입을 준비하는 수험생의 경우 우선 면접의 질문 의도 파악 이후 본인의 생각을 잘 정리해서 말하는 훈련을 해야 한다.

뿐만 아니라 말을 할 때의 자세, 표정, 말투, 억양 등등을 신경 써야 하기에 결코 승무원 학과 합격생이 얼굴만 이뻐서 또는 운 좋게 합격을 하는 것이 아니라고 이야기할 수 있다.

= > 항공운항과 진학을 할 경우 모두 승무원이 될 수 있는가?

실제 항공승무원 학과에 진학을 한다고 하여도 모두 다 승무원이 되는 것은 아니다. 이는 대학의 모든 과와 동일한 것이 아닐까 싶다.항공운항과, 항공관광과, 항공과, 항공관광학과, 항공서비스학과, 대학들마다 승무원 학과의 명칭은 다르다.

승무원만을 갖고 준비를 하면 당연히 취업률이 떨어질 수밖에 없기 때문에 승무원 뿐만 아니라 관광, 여행사, 서비스직 다양한 분야로 취업을 준비시키고 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그러므로 대학에 들어갔다 해서 모두 승무원이 되는 것이 아니기에 대학에 들어가서 또한 끊임없이 승무원을 향해 준비를 해야 한다.

=> ANC 승무원학원이 높은 합격률을 보여주는 이유는?

우리는 단순 항공사 승무원 교육기관이 아니다. 우리는 30년 전통으로 항공사로부터 채용을 의뢰받아 승무원 채용을 진행하고 있는 채용 대행 기관이다. ANC 승무원학원의 강사진은 단순 승무원 출신이 아닌 현 항공사 면접관들이 직접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본인이 왜? 어떻게 합격을 한지도 모르는 사람의 강의가 아닌 이런 친구들이 항공사에 합격을 한다. 이렇게 하면 너도 합격을 할 수 있다고 승무원을 선발하는 (현) 면접관이 직접 학생들 교육에 나서기 때문에 당연히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및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에 높은 합격률을 보여주고 있다고 생각한다.

=> 항공사 채용 대행 기관에 대해 설명해줄 수 있는가?

ANC 승무원학원은 1989년 개원을 시작으로 에미레이트 항공, 카타르항공, 싱가포르항공, 베트남항공, 가루다항공, 걸프 항공, 홍콩 항공, 동방항공, 에어마카오 항공, 필리핀항공 등 20여 개가 넘는 항공사의 의뢰를 받아 한국 내 항공사 승무원 채용을 진행하였으며 하고 있다.

항공사로부터 필요한 인재상에 대한 정보를 통해 그에 맞는 준비생들을 항공사에서 채용해갈 수 있도록 돕고 있는 것이다.자연스럽게 ANC 승무원학원에서는 항공운항과 대학 합격률 뿐만 높은 것이 아닌 항공사 승무원 합격에서도 엄청난 합격생 배출을 하고 있다.

=> 항공 스튜어디스를 꿈꾸는 고등학교 수험생들에게 하고 싶은 말

결코 항공승무원의 꿈을 이루는 것은 쉽지 않다. 또한 항공과 대학을 진학한다고 해서 모두 다 승무원이 될 수 있는 것 또한 아니다. 항공 승무원이 되는 길 중에 항공과 대학 진학은 승무원이 되는 시작점이라고도 볼 수 있다.

먼 길을 가려 마음먹고 준비한다면 제대로 준비하고 한걸음 한걸음 나아가야지만 합격의 길에 다가설 수 있다.승무원 꿈을 향해 가는 길 정확한 방향으로 체계적인 준비를 한다면 여러분은 꼭 모두 승무원이 될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

=> ANC 승무원학원에 대한 궁금증은?

우리 ANC 승무원학원은 강남점( 서울교대역) 홍대점(홍대역) 인천점 (부평역) 대전점으로 운영되고 있다. 모두 본사 직영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방문 상담한 ANC 항공운항과 학원 홈페이지를 통해서 항공 입시 전문 선생님과 간단한 상담도 받을 수 있으며 또한 직접 내엔 상담도 가능하다.

학원 상담 시 본인의 이미지 체크도 받아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나의 승무원 합격 가능성 체크 또한 받아볼 수 있다. 승무원학원 수강료 및 학원 위치 또한 ANC 항공운항과 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출처 : 파이낸스투데이(http://www.fntoday.co.kr)
 




이전글 2020학년도 한서대 인하공전 합격을 위한 가장 정확한 길은? 승무원 학원을 다니면 된다? 2019.06.24  15:57
다음글 ANC승무원학원 대전본원 항공과 수험생을 위한 입시박람회 개최 2019.06.29  17:20